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, 12월 크리스마스 무료 워크숍 개최

카테고리 없음

by 아산데일리 2023. 12. 4. 20:58

본문

[아산데일리=고미영기자]

아산시가 지원하고, 온양민속박물관(관장 김은경)이 운영하는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(이하 ASC)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무료 워크숍을 지역민들에게 제공한다.

 

지난 5월 원데이 클래스를 시작으로 상시 공예 체험과 시민 참여형 공예 클래스, 9월 개최된 공예축제 <뮤지엄 테라피 : 치유하는 감각>까지 지역의 공예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.

 

이에 보답하고자 ASC는 공예 원데이 클래스로 △2일-겨울을 담은 패브릭 오너먼트 △16일-다회 끈목 주머니 오너먼트 △16일, 23일-크리스마스 위빙 액자를 무료로 선보인다.

 

ASC 관계자는 “한 해 동안 ASC를 찾아주신 아산시민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진행하는 ‘크리스마스 무료 공예 워크숍’을 통해 온 가족, 연인, 친구와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.”고 전했다.

 

한편, 12월 13일과 20일에는 아산시 청년센터 ‘청년아지트 나와유 온양점’의 청년클래스를 통해서 ASC의 크리스마스 공예 워크숍을 만나볼 수 있다. 공예문화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역 청년들의 문화 활동을 지원해 나갈 것으로 기대 된다.

 

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(ASC)의 다양한 활동과 상세 일정은 ASC 누리집(www.asc-center.or.kr) 및 인스타그램(@asc_onyang), 문의 전화(041-542-6603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